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01 11:24

군살 개선 지방추출주사 대안으로 고려해 볼 수 있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는 요즘, 옷차림이 그 어느때보다 가벼워지고 있다. 이 시기를 반가워하는 이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는 이들도 존재한다

▲ 쁘띠파티의원 김선태원장

군살로 신경 쓰이는 이들이도 있는데 이때 몸매개선방법으로 도움이 되는 것이 운동과 식단조절이다.

이 방법은 지금 당장은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긍정적 변화와 건강관리에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이들에겐 맞지 않는 방법일 수도 있다. 

시간이 충분치 않다면 비수술 지방추출주사 룩팻을 대안으로 고려해 볼 수 있다.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초소형 캐뉼라를 통해 지방을 직접 추출하는 시술로 시술 시간은 20분내외로 짧고 국소마취로도 진행이 가능하기에 마취에 대한 부담이 있는 이들도 고려해 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 시술은 허벅지 안, 허벅지 바깥, 팔 안, 팔 바깥, 러브핸들, 아랫배, 윗배 등 다양한 부위 적용을 기대할 수 있다.

쁘띠파티의원 김선태 원장은 “지방추출주사 룩팻의 경우 지방을 밖으로 추출하기에 요요 현상이 적고, 시술 후에도 기본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한 시술"이라며 “하지만 아무리 간단한 지방추출주사여도 의료진의 스킬과 경험에 따라 그 결과가 달리 나오기 때문에 되도록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충분한 상담 후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