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3.29 10:04

이장원-배다해, 스마트한 신혼생활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요계의 대표적인 뇌섹남, 페퍼톤스의 이장원과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배다해가 <마리끌레르> 4월호를 통해 LG UP 가전과 함께하는 신혼 라이프를 공개했다. 

LG UP 가전은 LG ThinQ 앱 내 UP가전 센터를 통해 업그레이드만 해도 새로운 가전을 가질 수 있는 혁신적인 가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이를 통해 휘센타워, 에어로타워, 얼음정수기냉장고 등 LG 오브제컬렉션 중 해당 모델을 가진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업그레이드하듯 앱을 통해 최신 버전의 가전을 소유할 수 있게 됐다. 

▲ 마리끌레르 제공

마리끌레르 4월호와 함께 진행한 UP 가전 화보의 주인공은 스마트한 이미지의 신혼부부, 배다해와 이장원. 작년 11월에 결혼을 한 이후 함께 진행한 첫 동반 화보를 통해, 두 사람은 그들의 신혼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서로의 옷을 골라주거나, 늦은 밤 둘이서 와인 데이트를 즐기는 등 실제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화보를 촬영하며 시종일관 달달한 신혼 부부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 눈만 마주쳐도 웃음이 터지는 두 사람의 모습에 스텝들도 행복했다고 한다.

LG UP 가전과 두 사람이 함께 한 달달한 신혼 화보는 <마리끌레르> 4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