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2.03.28 15:27

[공식] 에이핑크 박초롱, 학폭 논란 당사자와 고소 취하

▲ 에이핑크 박초롱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에이핑크 박초롱이 학폭 논란 당사자와 모든 소송을 취하하기로 했다.

박초롱의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박초롱이 학폭 논란의 당사자 A양과 모든 오해를 풀고 서로에게 제기한 모든 소송을 취하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주변인을 모두 배제하고 13년 만에 만나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오해를 풀었고 그동안의 다툼과 소모전을 끝내기로 했다.

아래는 박초롱의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박초롱의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해부터 걱정을 끼쳤던 일련의 사안과 관련해, 박초롱과 A양은 그간의 오해를 모두 풀고, 그동안 서로에게 제기했던 모든 소송을 취하하기로 뜻을 모아 현재 고소 취하 절차 진행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두 사람은 주변인을 모두 배제한 가운데 따로 만나 상대방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3년만에 이뤄진 이번 만남을 통해 두 사람은 그동안 서로에게 지녔던 서운함, 그리고 서로에 대해 가졌던 불편했던 속마음도 모두 털어놓는 등 허심탄회한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뜻깊은 대화 끝에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오해를 모두 풀고, 그간의 힘겨웠던 다툼과 소모전을 모두 털어내자는 것에 뜻을 함께 하였습니다. 나아가 서로에게 제기했던 모든 소송도 취하하고,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IST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염려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