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28 13:39

퀴즈노스, 한국 런칭 16주년 기념 샌드위치 1+1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 ㈜유썸이 한국 런칭 16주년을 기념해 ‘고객 나눔 샌드위치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퀴즈노스가 16주년을 맞이하는 3월 2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퀴즈노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이 매장에서 샌드위치 1개 구매 시 동일한 제품으로 1개를 추가로 제공된다. (1일 1인 영수증 1개 기준, 레귤러 사이즈 화이트 빵만 가능) 단, 일부매장 (놀이동산/휴게소 내 매장 등)은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배달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퀴즈노스 16주년 온라인 이벤트로 ‘퀴즈노스 애칭을 정해주세요’를 진행한다. 퀴즈노스 애칭을 댓글로 적으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퀴즈노스 시식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퀴즈노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퀴즈노스는 16주년을 맞아 미국 퀴즈노스 본사에서 리뉴얼한 브랜드 로고 및 컬러 등을 국내에도 도입하여 퀴즈노스의 새로운 모습을 반영한 리브랜딩을 실시한다. 이번 리브랜딩에서는 트랜디한 컬러감을 주는 블랙과 네온그린 색상의 조합을 통해 로고 및 인테리어의 컨셉이 변경될 예정이며, 3월 오픈한 매장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퀴즈노스 김수동 상무는 “어려운 코로나 시기에 ‘나눔의 의미’를 강조하고자 1+1의 행사를 기획했다” 또한“2022년도는 다양한 변화와 성장을 통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