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23 10:18

뷰가닉 올인원 샴푸바, 3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자연주의 클렌징 브랜드 뷰가닉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오는 3월 30일 첫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0일 저녁 7시 3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뷰가닉의 가장 최신 신제품인 뷰가닉 샴푸 앤 바스바를 포함해 총 4종의 제품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일에 선보여지는 뷰가닉의 방송 할인 제품은 뷰가닉 샴푸 앤 바스바, 리페어링 샴푸, 리커버링 트리트먼트, 카밍 바디워시 등이 최대 80% 초특급 특가로 제공된다.

이날 선착순 20명까지 뷰가닉 샴푸 앤 바스바를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해당 제품을 80% 할인한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다. 추가로 방송 당일 뷰가닉 액상 샴푸와 바디워시, 트리트먼트 구매 고객들에게는 뷰가닉 샴푸 앤 바스바를 추가 옵션으로 80% 가격에 가져갈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진다.

그 외 방송 당일 댓글로 소통을 열심히 하는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에게는 소통왕 선물로 뷰가닉 올인원 샴푸 앤 바스바가 총 3명에게 선물로 전달되고, 방송 시간 동안 눌러지는 하트 수가 1만 개가 넘을 시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추가 선물로 베이비 티트리 비누가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뷰가닉의 샴푸 앤 바스바를 포함한 뷰가닉 헤어&바디케어 3종 전 제품은 미국 GIC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화장품이며, 모든 제품은 어린이부터 임산부 성인까지, 온 가족 사용이 가능하다.

뷰가닉의 관계자는 "첫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이니 만큼 올해 드릴 수 있는 최고의 할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고객과 좀 더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위해 마련한 방송이니 만큼 많은 보다 많은 고객님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