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3.23 10:09

유승호, 유기묘 입양 알리기 화보 공개

▲ 얼루어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유승호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공개된 화보 속 유승호는 올블랙 슈트와 화이트 티셔츠를 착용하고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 얼루어 코리아 제공

또한 유승호는 환경 변화에 예민한 고양이들과 함께 촬영하는 것 대신, 바스락 볼과 식빵 등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소품을 활용해 그들과 함께 보내는 따뜻한 일상을 표현하기도 했다. 언제나 고양이에게 진심인 유승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유승호는 인터뷰에서 "고양이를 중간에 유기할 거면 처음부터 키우지 않았으면 좋겠다. 끝까지 책임지고 키우지 않을 거라면 입양하지 않는 게 현명한 선택이라 생각한다. 그래도 키우고 싶은 분들은 봉사활동을 가보시면 좋을 것 같다. 거기서 느끼는 것들이 분명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 얼루어 코리아 제공

그는 올해 계획을 묻는 질문에 "요즘은 '내가 더 배울 수 있는 게 뭘까?' 하는 생각들로 가득 찼다. 새롭고 다양한 걸 많이 해보며 열심히 일할 것"이라고 답해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케 하기도 했다.

유승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유기묘 입양을 알리기 위해 기획돼 그 의미가 크다. 실제로 유기묘들을 입양해 키우고 있는 유승호가 본 화보의 취지에 깊게 공감해 작지만 힘을 보태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는 후문이 전해져 훈훈함을 더했다.

유승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