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3.21 10:19

혜리, 시크한 분위기 속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강로서’ 역으로 출연한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를 성황리에 마친 혜리가 <마리끌레르> 4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혜리는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 또한 보여주었다.

▲ 마리끌레르 제공

인터뷰에서 혜리는 “드라마 종영 때뿐 아니라 헤어지는 순간을 맞을 때면 눈물이 자주 난다. 그런데 감정을 충분히 표현한 후에는 그다지 미련이나 아쉬움이 남진 않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어서 “로서가 행복하게 살고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어 그를 잘 보내줬다”라고 덧붙였다.

연기를 해나가며 새롭게 보이는 것에 대한 질문에는 “작품 속 인물과 한 시기를 보내면서 나 자신에게 원하는 것들이 생긴다. 인물이 나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는 지점을 보려고 노력하는 편이다”라며 연기에 임하는 진지한 태도를 내비쳤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의 로서에게 배울 점으로는 ‘생각에 머무르지 않고 행동으로 옮기는 것’을 꼽으며 “올해는 ‘하자’라는 말을 더 많이 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 마리끌레르 제공

인터뷰를 마무리하며 혜리는 20대의 마지막 봄을 만끽하며 추억을 많이 남길 수 있다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부지런히 지내며 다가오는 30대를 잘 맞이할 준비를 하고 싶다”라는 소망을 드러냈다.

혜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4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