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20 09:02

더스윙 블랙, TV조선 주말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3' 제작지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레슨 전문 골프 아카데미 '더스윙 블랙'이 TV조선 토일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TV조선 토일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3’는 지난 2월 26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로 라디오 방송국에서 수년째 합을 맞춰온 라디오 DJ 부혜령과 PD 사피영, 라디오 작가 이시은이 사회에서 인정받는 의사, 교수 등의 직업을 가진 남편들과 행복한 가정을 꾸렸지만 갑작스레 닥쳐온 불행에 직면하고, 이를 극복해가는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지난 시즌1과 시즌2가 모두 흥행하면서 기대감 속에 시즌3를 시작했으며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의 등장과 스토리 및 긴장감 넘치는 연출로 매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스윙 블랙 관계자는 "폭넓은 시청자 분들에게 자사 브랜드를 알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제작 지원에 나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온라인, SNS,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는 24일 목요일부터 27일 토요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2022서울 IFS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하여 스크린골프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매장 운영 노하우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