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18 13:40

엔플라넷, 신규 회원 대상 ‘반가워! 엔플라넷’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바른손랩스’가 운영하는 NFT 유통 플랫폼인 ‘엔플라넷(nPlanet)’이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반가워! 엔플라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엔플라넷 회원 가입 후 코스모폴리탄 인스타그램 이벤트 피드에 가입 아이디를 인증하는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인증 댓글을 남긴 참여자 전원에게는 영화 기생충 화가로 유명한 지비지를 포함한 엔플라넷 NFT 중 랜덤으로 1개가 증정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맥북 에어 13, 2등 3명에게는 3세대 에어팟 1개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8일(금) 오후 6시부터 24일(목)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1등과 2등 경품 당첨자는 25일(금)에 코스모폴리탄에서 개별 고지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되는 NFT는 이벤트 종료 후 가입 확인 과정을 거쳐 순자척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반가워! 엔플라넷’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코스모폴리탄 공식 인스타그램과 엔플라넷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엔플라넷에는 지비지의 '지비지 인 월드', 배우겸 작가인 박기웅의 '꿈의 대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의 '속삭임', 파랑의 'Lion (two face)', 임진실의 '3시 50분의 초록지붕' 등 유명 작가들의 작품이 등록되어 있으며, NFT 작품 활동을 희망하는 신진 작가 및 네임드 작가들을 위해 작품 등재부터 홍보, 전시, 디지털제작 등 다각적인 방면으로 지원이 이뤄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