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21 13:01

애프터 블로우(AFTER BLOW),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규 향 브랜드 애프터 블로우(After blow)가 이달 21일부터 국내 모바일 기반 커머스 플랫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본격적으로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월에 런칭한 애프터 블로우는 ‘모두의 향을 존중하며 온전히 내가 되는 향을 만들어낸다’는 메시지를 가진 브랜드로 시그니처 향을 담은 제품인 ‘오 드 퍼퓸(2종)’과 ‘퍼퓸 핸드크림(2종)’ 모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구성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애프터 블로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3월 31일까지 전 구매 고객에게 ‘THANK YOU 카드’와 향을 맡아 볼 수 있는 ‘시향지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퍼퓸 핸드크림과 △오 드 퍼퓸 각 단품 15% 할인과 더불어 △퍼퓸 핸드크림 듀오(1+1) 21%, △퍼퓸 세트(오 드 퍼퓸+핸드크림) 18% 할인하며 다양한 품목들을 최대 2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매 품목 별 리본 쇼핑백, 기프트 상자, 튜브 디스펜서를 별도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애프터 블로우 관계자는 “최근 지친 일상으로 주변 지인들과 스스로에게 스몰 럭셔리 제품을 선물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애프터 블로우는 비대면으로도 쉽게 애프터 블로우 제품들을 선물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입점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핸드크림은 선물하기 적정한 가격대라는 점과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선호 아이템으로 자리잡아 앞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에서 애프터 블로우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는 애프터 블로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