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2.03.17 10:47

한다솔, 프레인TPC와 전속계약 체결

▲ 한다솔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한다솔이 프레인TP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14년 영화 ‘피끓는 청춘’을 통해 데뷔한 한다솔은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열두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날 녹여주오’, ‘조선로코 - 녹두전’, ‘그놈이 그놈이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지난해 뜨거운 호평 속에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해피니스’에서 슈퍼 아르바이트생 ‘이보람’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한다솔은 생존자들 사이에 섞여 바이러스 감염 사실을 숨기고 있던 반전의 광인병 환자 역할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리얼하게 소화해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 있다. 또한, 감염 상태의 연기는 신예답지 않은 연기 내공이 돋보였다.

한다솔은 사극, 현대극에 이어 장르물 까지 섭렵하는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자신만의 연기 영역을 넓혀 가고 있어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프레인TPC에서 새로운 도약을 알린 한다솔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프레인TPC에는 김가은, 김무열, 김범수, 김신비, 김현준, 류승룡, 류현경, 박용우, 박지영, 박형수, 엄태구, 오연아, 오정세, 원현준, 윤승아, 이규성, 이세영, 이소희, 이준, 이화겸, 정영섭, 조은지, 조현철, 최명빈이 소속돼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