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7.13 10:28

ASIA TOUR 김형준, 팬들과 함께하는 ‘이!오!콘서트’ 기대

홍콩-대만 아시아 투어, 일본싱글앨범 발매

 
싱가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에 나선 만능 엔터테이너 김형준(SS501). 최근 엠넷 와이드 연예뉴스 MC로 발탁되어 오랜 기간 라디오 DJ를 통해 익힌 재능을 십분 발휘하며 동시간 대 경쟁 프로그램들을 제치고 시청률 1위를 차지해 관계자로부터 ‘역시 김형준’이라는 찬사를 받는 등 연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만능 엔터테이너로써 면모를 과감 없이 발휘하고 있다.

먼저 싱가폴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 아시아 투어에 나선 김형준은 17일(일) 홍콩, 24일(일) 대만에서 각각 1,000석과 2,400석의 규모로 아시아 투어를 준비 중에 있다. 특히 자카르타 K-POP 공연으로 현지 유력신문에 한국 가수 대표로 데일리 포스트 1면에 실리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한 김형준은 대만에서 첫 솔로앨범 [My Girl]이 발매되자마자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아시아의 높은 인기를 실감하기도. 이번 홍콩, 대만 공연을 앞두고 현지 팬들을 사로 잡을 화려한 퍼포먼스와 팬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높을 정도다.

아시아 투어를 마친 후, 오는 27일 일본에서 첫 싱글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김형준은 오리지널 첫 솔로 싱글앨범으로 일본의 오리콘 차트 입성에 당당히 도전해 아시아를 제패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앞두고 있는 상황.

특히 김형준은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스페셜 ‘이!오!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8월 3일 김형준의 25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김형준이 직접 준비한 콘서트로 단순한 생일 파티가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할 정도로의 콘서트파티형식에 걸맞게 다양한 이벤트, 비하인드 영상 등 알차게 구성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생일 파티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오는 8월 3일(수)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7일 일본에서 첫 오리지널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형준은 홍콩, 대만 아시아 투어에 이어 8월 3일 연세대학고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이!오!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