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10 17:08

NFT·Defi 결합 P2E 게임 해시드달팽이, 오픈 세일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NFT와 Defi가 결합된 P2E 게임 프로젝트 ‘해시드달팽이’가 지난 2일부터 오픈 세일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해시드달팽이는 게임을 통해 달팽이 NFT를 모으면서, 자체 발행한 토큰($EPR)을 얻을 수 있는 NFT-Fi(NFT + DeFi)형 서비스이다.

오픈 세일은 3월 2일부터 4월 23일까지 약 52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매일 77마리씩(랜덤 70마리, 시그니처 7마리) 총 3,960마리를 판매할 예정이다. 

NFT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지갑을 연결 후, 클레이(Klay)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NFT 종류는 ‘시그니쳐 달팽이, 달팽이 박스’ 구분했으며, 가격에 따라 달팽이 박스가 두 가지(300Kaly와 50Klay) 버전으로 세분화했다.

시그니처의 가격은 600Klay이며, 구매 고객은 해시드 달팽이 디자인 팀이 인증한 시그니처 디자인의 달팽이를 획득할 수 있다. 달팽이 박스는 랜덤 디자인과 랜덤 레어도를 가진 달팽이 NFT 획득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가격에 따라 희귀한 달팽이 획득 확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타 프로젝트와의 큰 차이점 중 하나인 ‘레어도 부여’ 시스템은 구매한 달팽이에게 유저가 직접 레어도를 부여하도록 하는 시스템으로, 달팽이를 구매한 시점 이후의 블록 해시값을 기반으로 레어도가 결정된다. 해시드 달팽이 관계자는 “해당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이 생성되는 블록을 예측하여 달팽이의 레어도를 추측하는 것을 막고, 재단 또한 개입할 수 없는 탈 중앙화 생태계를 구연했다”고 전했다.

해시드달팽이 관계자는 “독립적이고 지속 성장이 가능한 통합형 메타버스 생태계를 추구하며, 게임을 즐기며 수익을 창출하는 있는 서비스”라며, “생태계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물론, 향후 다양한 네트워크를 멀티 체인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해시드달팽이는 오픈 세일에서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추후 게임(랠리) 오픈 시, 달팽이 NFT를 구매한 시점부터 랠리를 진행한 것으로 처리하여, 선 구매에 대한 기회비용을 보장할 방침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