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나나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09 12:09

굿네이버스·푸딩언더웨어,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 국내 취약계층 위해 8백만 원 상당 의류 후원한 푸딩언더웨어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본부장 김영배)는 주니어 언더웨어 전문브랜드 푸딩언더웨어(대표 박기삼)와 함께 ‘좋은이웃가게’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푸딩언더웨어는 지난해 12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아동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해외아동1:1결연 및 국내아동권리지원사업 정기 후원을 시작했으며, 지난해 12월과 올해 초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약 800만 원 상당 보온성 의류를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에 전하며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좋은이웃가게’현판을 현관에 부착한 푸딩언더웨어 박기삼 대표(사진제공=굿네이버스경기2본부)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이다.

박기삼 푸딩언더웨어 대표는 “파주, 연천 등 늦은 봄까지 추위가 지속되는 지역적 특성에 따라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아동 및 이웃에게 나눔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습니다.

김영배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장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뿐만 아니라 국내외 아동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는 푸딩언더웨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푸딩언더웨어 임직원의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할 수 있는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