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3.08 09:14

현빈, 흠잡을 데 없는 완벽 비주얼 화보 공개

▲ 데이즈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배우 현빈과의 글로벌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함께한 커버스토리를 공개했다. 흠잡을 데 없는 배우 현빈의 모습이 봄의 색 안에 담겼다.

넷플릭스를 통해 <사랑의 불시착> 공개 이후 전 세계 팬들로부터 전례 없는 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국적도 문화적 배경도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의 이야기가 더 큰 폭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걸 느낀다. 전 세계의 생각지도 못했던 주소로부터 팬레터를 보내주신다.”

▲ 데이즈드 제공

또 다른 두 글자 제목의 영화 <교섭> 공개를 앞두고 요르단에서의 촬영 소회도 전했다. “무엇보다 현지 촬영 내내 함께한 크루들이 기억에 남는다. 굉장히 친절하고 늘 파이팅이 넘쳤다. 혼란 속에서 해외 촬영을 마친 유일한 한국 영화라고 알고 있다.”

한편 배우 활동을 하며 이 정도로 긴 휴식기를 가져본 적 없다는 현빈은 ‘자기 질문'에 대해 이야기했다. “연기 방법론, 표현 패턴, 신 해석 방식 등 내게 익숙해진 것들을 비판 없이 수용하며 나에게 지나치게 관대해진 게 아닐까 생각이 든다. 공허한 칭찬이 누적되면 자기 객관화가 흐려지듯, 연기도 마찬가지다. 나에게 물을 시간이다.”

▲ 데이즈드 제공

배우 현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스페셜 에디션과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 데이즈드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