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2.03.07 14:51

박민영, 경북-강원 대형 산불 피해 긴급 구호 위해 1억 원 기부

▲ 박민영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박민영이 경북 울진-강원 삼척 등 산불 피해 복구 기금으로 1억 원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박민영은 7일(오늘) 오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경북 울진부터 강원 삼척까지 번진 대형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고 지원하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억 원을 기부했다.

박민영은 대형 산불로 인한 피해 규모와 하루아침에 삶의 터전을 잃고 상심이 클 이재민들의 소식에 안타까워하며 도움의 방법을 모색하던 중 작은 마음을 보태고자 기부를 결정했다. 특히 박민영은 전소된 집만 150채가 달하는 상황에서 이재민들의 임시 거주지 마련을 위해 기부금을 써달라고 부탁했다.

그런가 하면 박민영은 이번 경북-강원 대형 산불 피해 복구 기부 외에도 시즌 그리팅 판매 수익금 전액 동물보호단체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 유니세프 생일 기부 캠페인 참여 등 기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왔다.

박민영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박민영이 산불 피해 소식을 들은 후 너무 마음 아파했다. 산불로 피해를 입은 분들이 하루빨리 다시 일어서실 수 있도록 도움을 보태고 싶다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했다”며 “산불 피해 이재민분들의 상처 입은 마음에 박민영의 작은 응원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민영은 현재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에서 다채로운 매력과 섬세한 열연으로 주연 진하경 역을 완성,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