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2.03.07 11:18

골프웨어 ‘마틴골프’, 판교 현대백화점 입점

▲ 마틴골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슈페리어(대표 김대환)의 프렌치 프레피스타일 골프웨어 ‘마틴골프(martinegolf)’가 SS시즌부터 MZ세대를 더 가까이에서 만나기 위한 접점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Rozy)가 모델로 활동 중인 마틴골프는 지난 3월 4일, 판교 현대백화점 7층에서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22SS 컬렉션과 새로운 보이프렌드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는 ‘Real Start, Signature Sensibility’를 주제로 다채로운 봄의 색채감과, 프레피 스타일을 컬렉션으로 구현해냈다. 그뿐만 아니라 새로 론칭한 보이프렌드 라인에서는 필드 뿐 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룩들로 구성됐다.

판교 현대백화점 입점 기념으로 오픈 당일부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매장에서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으로 럭키드로우를 진행하며, 남녀 커플 골프웨어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매장 직원에게 공유 시 마틴골프 굿즈가 제공 될 예정이다.

마틴골프관계자는 ‘타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프렌치 스타일의 프레피 스타일은 온라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판교 현대백화점 매장 오픈을 통해 영골퍼들이라면 누구든 쉽게 방문해 마틴골프가 제시하는 프렌치 프레피룩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