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2.03.03 09:49

황찬성,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과 전속 계약 체결

▲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가 2PM 멤버 겸 배우 황찬성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황찬성은 “저의 본격적인 커리어는 2PM으로 시작되었고, 2PM ‘찬성’을 사랑해주시고 지지해주신 팬들이 아니었다면 지금의 저는 있을 수 없다”며 먼저 팬들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어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한 변화들이 조금은 두렵지만, 변함없이 저와 함께 해주셨던 여러분이 응원해주신다면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의 속마음을 조심스럽게 드러냈다.

그는 또한 “새롭게 시작하는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에서 좀 더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겠다. 앞으로의 활동에 설레이기도 하고, 기분좋은 긴장감도 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 그 기대를 충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이주래 대표는 “첫 미팅을 하자마자 ‘대단히 명석하고 깊이있는 내면을 지닌 사람이구나’라고 느꼈다. 배우로서의 황찬성은 자신이 참여한 작품 속 캐릭터에 대한 수 많은 아이디어와 장고(長考)를 통해 구체화시킬 줄 아는 탁월한 능력을 가졌다. 결심한 것은 주저없이 추진하고, 결과에 책임질 줄도 아는 멋진 사람이다. 앞으로 배우 황찬성 그리고 변함없을 완전체 2PM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는 “향후 2PM 활동은 JYP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계속 이어나갈 것이며, 이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