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2.02.28 17:24

[공식] 뉴이스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종료

▲ 뉴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뉴이스트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월 14일로 뉴이스트와 계약이 종료되며 JR, 아론, 렌은 소속사를 떠나 새출발하며 백호, 민현은 재계약을 체결한다고 전했다.

뉴이스트는 오는 3월에 발매되는 앨범을 마지막으로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와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한다.

아래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10년 간 뉴이스트를 사랑해 주시고, 언제나 변함없는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뉴이스트의 전속 계약이 오는 3월 14일로 종료됩니다. 당사는 뉴이스트와 멤버 개개인의 미래에 대해 오랫동안 멤버들과 함께 고민하고,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룹과 멤버 모두에게 최선의 방향은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지 긴 시간 논의했습니다.

JR, 아론, 렌은 심사숙고 끝에 당사를 떠나 새롭게 출발하기로 했습니다. 백호, 민현은 당사와 재계약을 체결합니다. 모두가 함께 고민하고 협의한 끝에 내린 결정인만큼 당사는 모든 멤버들의 선택을 존중하고 응원합니다.

뉴이스트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그룹으로 당사에게도 의미있고 소중한 그룹입니다. 데뷔 이후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세로 극적인 드라마를 만들며 많은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당사는 10년 동안 한결같이 최선을 다해준 JR, 아론, 백호, 민현, 렌에게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합니다.

오는 3월에 발매되는 앨범을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뉴이스트로서 당사와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합니다. 당사는 멤버들의 새로운 도약과 성장을 기원하며, 앞으로 펼쳐질 밝은 미래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뉴이스트의 옆에서 늘 함께해 주신 L.O.Λ.E 여러분께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멤버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사랑을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