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2.28 10:28

이세영-장윤주-김민주-트와이스 다현-오마이걸 유아-에이핑크 윤보미-정은지, 코오롱스포츠 ‘웨더 코트’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봄처럼 아름다운 7인의 아티스트 ‘이세영, 장윤주, 김민주, 트와이스 다현, 오마이걸 유아 그리고 에이핑크 보미, 은지’가 <마리끌레르> 3월호를 통해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의 ‘웨더 코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그들은 코오롱스포츠 웨더 코트와 함께 다양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오마이걸 유아는 ‘웨더 케이프’에 니삭스와 부츠를 매치하여 봄비에 어울리는 룩을 연출했고, 트와이스 다현은 핑크 컬러의 ‘웨더 코트 숏’에 노란 원피스와 운동화를 매치하여 화사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시켰다. 

▲ 마리끌레르 제공

장윤주는 ‘웨더 케이프’에 블랙 하이힐을 착용해 강렬하고 역동적인 자세의 화보를 선보였고, 김민주는 베이지 ‘웨더 코트 숏’에에 푸른색의 슬립 드레스를 매치하여 컬러풀한 무드의 화보를 연출했다.

이세영은 핑크색 ‘웨더 코트 숏’에 화이트 드레스와 헤드피스를 착용해 봄바람의 생동감을 그대로 전했다. 이어 에이핑크 보미와 은지는 니트톱과 화이트 팬츠에 ‘웨더 코트 롱’을 매치하여 봄의 싱그러움을 담아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7명의 아티스트 ‘이세영, 장윤주, 김민주, 트와이스 다현, 오마이걸 유아 그리고 에이핑크 보미, 은지’의 더 많은 화보는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