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2.24 13:32

선미,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수 선미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3월호를 통해 패션 브랜드 막스마라(Max Mara)와 만났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로고플레이 데님 재킷, 데님 튜브 톱, 하이웨스트 브리프, 피셔맨 샌들 등 모던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대 못지 않은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 마리끌레르 제공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지나온 여정을 종종 돌아보기도 하냐는 질문에 “그 시간들이 지금의 음악에도 큰 영향을 끼치며 현재 자신은 과거 어느 시점보다 풍부한 감정을 지니고 있을 테고, 그만큼 음악을 통한 표현에도 변화가 생겼을 거라며 그게 앞으로 어떤 음악을 해나가야 할지 힌트가 되어준다”고 답했다. 

또한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과 관련해 좋아하는 여성 유명인을 묻는 질문에 선미는 “자기 일을 잘 해내는 사람을 보면 참 멋있다”며 샤를리즈 테론, 올로비아 로드리고, 신민아, 김혜수 등을 언급했다.  

막스마라 고유의 고급스러운 룩과 가수 선미가 훌륭한 시너지를 이뤄낸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