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2.22 15:42

인바디, 힙으뜸 오즈의 마법사 참가자 ‘오퀸’과 라이브 커머스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체성분 분석 전문 기업 ㈜인바디가 2월 22일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힙으뜸 채널에서 진행중인 오즈의 마법사 참가자 오퀸과 특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유명 크리에이터 심으뜸의 유튜브 채널 ‘힙으뜸’에서 공개되고 있는 ‘오즈의 마법사’는 12명의 참가자가 8주간의 합숙을 통해 운동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하며, 우승을 위해 경쟁을 벌이는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로 인해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의 중요성도 강조하는 ‘헬시플레저’ 메시지를 담고 내면의 건강함부터 다지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중점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22일 저녁 7시 30분 라이브에는 오즈의 마법사 참가자인 유명 유튜버 오퀸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 그리고 다시 강박, 다시 폭식의 연속이었던 과거의 이야기와 단순히 살은 빼는 개념이 아닌 스스로를 성장시킨다는 개념으로 운동을 하고 있는 현재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오퀸과 함께하는 인바디 특별 라이브 커머스 기간에 ㈜인바디의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 인바디 다이얼을 구매하신 전 고객에게는 운동에 부스트를 도와줄 빡포션 1BOX가 제공되며 라이브 선착순 30명에게는 BBAK X THOR 특별 제작 컨테이너가 추가 제공된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