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13 09:53

오~마이갓!’중년대세 박준금, 남편에게 이색복수열전

268만 원짜리 명품 핸드백으로 남편 복수

중년 대세 박준금의 이색 복수가 화제다.

SBS플러스와 SBS E!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부부공감 리얼 시트콤’ <오~마이갓!>에서는 결혼 30년차 권태기 중년 아내로 열연 중인 박준금이 술 먹고 늦게 귀가한 극중 남편 이병준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고가의 명품 핸드백을 지르는 코믹한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전날 회식을 핑계로 만취해 늦게 귀가한 이병준으로 인해 화가 잔뜩 난 박준금은 이색 복수를 감행하기로 한다. 복수의 방법은 이병준의 카드로 3분마다 한 번씩 물건을 구입 해, 회사에 있는 이병준에게 3분에 한 번씩 핸드폰으로 결제 내역이 전송되도록 하는 것. 처음에는 콩나물, 미나리 등 값 싼 물건을 구입하던 박준금이 그 과정에서 분에 못 이겨 급기야 268만 원짜리 명품 핸드백을 지른다.

 

<오~마이갓!> 이번 회 중년 아내 박준금의 복수 에피소드는 실제 사례들을 바탕으로 재구성 된 내용이라고 해 더욱이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원기준, 김세인이 열연하고 있는 <오~마이갓!> 신혼 부부 편에서는 ‘명품 핸드백 복수’ 에 버금가는 ‘변기에 칫솔 넣기 복수’가 그려질 예정이라 한층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까칠한 중년 아내 박준금이 복수의 화신으로 거듭나게 되는 모습, 그리고 술 먹고 늦게 귀가한 남편에게 할 수 있는 이색 복수법! 오는 18일 월요일 밤 9시 SBS플러스 <오~마이갓!>을 통해 전격 공개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