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2.18 09:30

참존, 17일 공식 유튜브서 마스크 모델 ‘카이’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피부 전문 기업 참존(CHARMZONE)은 ‘참존 마스크’ 모델 엑소 카이(KAI)와 함께한 ‘톤업핏 블랙라벨’ TVC 광고 영상을 17일 참존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17일 공개된 참존 카이 마스크 광고는 패션 화보 영상을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에서는 한옥과 고층 건물의 배경이 교차되며 한국적 미와 현대적인 공간의 조화가 눈길을 끈다.

특히, 한류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복과 한옥 등에서 착안한 패션 스타일링에 마스크를 접목하였으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이자 참존 마스크 모델인 ‘카이’가 이를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패셔너블한 모습을 다채롭게 뽐냈다. 

참존은 작년 초, 마스크 첫 출시 이후 '레벨이 다른 블랙라벨 마스크'로 패션 마스크 시장의 리더 로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이어, 올해는 엑소 카이를 내세워 MZ세대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글로벌 마스크로의 브랜딩 확장을 목표로 참존 마스크의 대대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이달 새롭게 출시를 앞둔 '참존 톤업핏 블랙라벨 라이트 KF94'는 기존 '참존 톤업핏 블랙라벨 마스크' 대비 3.63g 더 가벼워진 초경량 무게와 신규 컬러인 ‘피치 코랄’, ‘바닐라 베이지’, ‘오픈 화이트’, ‘무드 그레이’, ‘턱시도 블랙’ 총 5가지의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참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영상 공개를 통해 더 가볍고 완벽해진 무게뿐만 아니라, 스타일, 컬러, 편안함 등을 갖춘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자 의도했다”며, “새롭게 출시한 제품도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