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2.14 17:37

올리즈, 대한스키협회 및 바이애슬론 연맹 국가대표 공식 후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올리즈’는 대한스키협회 및 대한바이애슬론 연맹에서 선정한 국가대표 공식 후원 의료기기로 선정 됐다고 14일 밝혔다.

대한스키협회 및 대한바이애슬론 연맹에서 선정한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인 올리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무릎통증완화 의료기기를 제공하며 선수단을 지원할 예정이다.

올리즈 관계자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시작되며 동계 스포츠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가 높아진 만큼 이번 대한스키협회 및 대한바이애슬론연맹 국가대표 공식 후원 의료기기로 올리즈가 선정된 것은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다"며 "올리즈를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분들이 건강한 스포츠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릎통증완화 의료기기인 올리즈는 적외선 에너지를 인체에 조사하는 포토테라피(Phototherapy)를 방식을 통해 근육통 등 무릎 통증 완화에 사용하는 의료기기로 무릎 전면과 좌우 측면, 후면까지 360도를 감싸 160개의 LED 광원을 배치하여 무릎 전체에 광에너지를 전달한다.

올리즈는 무릎 접촉면의 미세진동 마사지 기능으로 물리적 에너지를 전달한다. 또한 사람 체형에 따라 다른 무릎에 밀착되는 실리콘 밴딩으로 만들어졌으며 무릎 구조에 최적화된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홈케어 무릎통증완화 의료기기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