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2.11 11:00

인모드·울쎄라 리프팅, 시술 전 알아야 할 것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노화로 인한 처진 턱 라인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으로 인모드, 울쎄라, 브이올렛 등의 시술이 존재한다. 

그 중 최근 늘어지고 불필요한 이중턱 지방을 감소시키고 잔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인모드 리프팅 시술이 진행되고 있다. 

▲ 닥터스피부과의원 신사점 김동주 원장

인모드 리프팅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턱 라인 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이저 리프팅으로, 잔주름 개선과 타이트닝을 도와주는 FORMA 모드와 이중턱, 처진 볼 살 지방을 감소시켜 얼굴 라인 개선에 도움이 되는 미니 FX 모드가 있으며 피부 상태, 처방 등에 따라 두가지 시술을 병행하기도 한다.

닥터스피부과의원 신사점 김동주(피부과전문의) 원장은 "인모드 리프팅은 비교적 빠른 시간 안에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가 나타나며 일상생활에 부담이 적다"라며 "얼굴의 윤곽 개선에 도움이 되는 울쎄라 리프팅과 지방세포의 반영구적 파괴와 처짐 예방에 도움이 되는 브이올렛 주사 등과의 병행 시술은 유지기간과 만족스러운 결과에서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또한 "인모드, 울쎄라 리프팅과 같은 레이저리프팅 시술은 정확한 에너지가 전달되어야 하며, 피부 화상, 볼 패임 등의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피부층에 대해 잘 아는 피부과전문의에게 시술 받아야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리프팅 시술 경험이 풍부한지, 가격이 너무 저렴하지 않은지 등을 꼭 확인한 후 신중히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라고 당부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