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22.02.11 10:01

스위스 럭셔리 하우스 라프레리, 공식 온라인 부티크 오픈

▲ 라프레리 '비스포크 딜리버리' 서비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위스 럭셔리 하우스 라프레리가 공식 온라인 부티크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라프레리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 부티크에서는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캐비아, 플래티늄, 골드콜렉션의 스킨케어 쇼핑을 백화점 스토어와 동일하게 즐길 수 있다.

모든 온라인 구매 고객은 라프레리의 신제품 또는 아이콘 제품으로 구성된 리추얼 샘플 키트를 받아 볼 수 있고, 시그니처 기프트 박스 포장을 통한 라프레리만의 ‘아트 오브 기프팅’ 서비스 혜택을 상시 누릴 수 있다. 또한 주문 시에, 메시지를 입력하면 라프레리 로고 카드에 프린트된 레터를 동봉 해 주는 맞춤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 라프레리

이외에도 2월 한달 간, 200만원 이상 구매 시에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라프레리 수트맨이 방문하여 안전하게 제품을 배송해주는 ‘비스포크 딜리버리’ 오픈 기념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프레리는 무료 배송, 무료 반품 서비스 (수령 후 7일 이내 클라이언트 서비스를 통한 접수에 한함) 는 물론 다양한 결제 수단 및 간편 결제를 제공하여 온라인 구매의 편리성은 높이고,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서도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스토리를 고객들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온라인 첫 구매시에 브랜드 북과 웰컴 카드를 선물하는 E-CRM 웰컴 프로그램을 이어간다.

라프레리 담당자는 "앞으로도 현재 준비 중인 전문 온라인 뷰티 어드바이저를 통한 비스포크 컨설테이션과 E-CRM 프로그램 강화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