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2.05 09:03

VR 인테리어 솔루션 ‘코비아키S’, 할인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이 2월 한달간 종합 인테리어 솔루션 ‘코비아키S’ 라이선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가상현실은 인테리어 성수기를 앞두고 200만원 상당의 유료기능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종합 인테리어 솔루션인 ‘코비아키S’는 △2D CAD 기반 도면 작업 △3D 인테리어 자재를 활용한 VR 실내 설계 작업 △자동 견적서 발행 기능 등 인테리어 설계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수행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코바아키S’는 5만여개 이상의 인테리어 자재 3D 모델을 제공한다. 

이에 ‘코비아키S’는 ‘LX하우시스’, ‘진영코리아’ 등 국내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의 신제품 모델을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함으로써 필요한 가구를 빠르게 배치해보고, 고객이 원하는 재질과 색상을 그 자리에서 적용해볼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12만개의 전국 ‘3D VR 아파트평형’도 모두 이용이 가능해, 단지명만 알고 있다면 직접 도면을 그릴 필요 없이 간편하게 만들어진 도면을 불러와 바로 확장 공사나 인테리어 설계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한국가상현실 관계자는 “인테리어 자재 및 디자인에 대한 고객들의 눈이 높아지면서 수준 높은 VR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도 점점 늘고 있다”라며, “오는 10일 양재 SETEC에서 개최되는 MBC건축박람회에서도 ‘코비아키S’를 더욱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오셔서 체험해보면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테리어 VR 솔루션 ‘코비아키S’의 이번 할인 이벤트는 오는 2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달간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