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1.25 10:08

레드벨벳 조이, 절제된 스윗함 전해지는 화보 공개

▲ 캘빈클라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 그리고 레드벨벳(Red Velvet)의 조이(JOY)가 만나 발렌타인 홀리데이 스페셜 화보로 찾아왔다. 지난 12월 드라마 <한사람만>에 출연하며 아이돌로서의 상큼함은 물론 배우로서의 성숙함까지 선사해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사랑스러움을 대표하는 조이는 이번 화보에서 역동적이면서도 절제된 스윗함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 했다. 

▲ 캘빈클라인 제공

이번 발렌타인 화보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테마는 모던 & 스윗으로, 화려한 배경 없이도 빛나는 조이의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캘빈클라인진(Calvin Klein Jeans)의 2022년 봄 신상품인 모노그램 로고 스웨트 셔츠와, 미드 기장의 부츠컷 핏의 다크 블루 데님으로, 심플하지만 엣지 있는 포인트룩을 완성했다. 모노톤의 컬러컨셉으로 완성된 화보 속 조이는,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으로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있다.

한편, 독보적 러블리 아이콘 조이가 착용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 신상품은 전국의 캘빈클라인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몰, 그리고 최근 런칭한 캘빈클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캘빈클라인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