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1.21 16:55

울쎄라와 써마지FLX 결합한 울써마지 리프팅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주름을 개선하고,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의 탄력을 잃지 않게 도와주는 울쎄라, 써마지FLX와 같은 레이저리프팅 시술이 진행되고 있다.

▲ 닥터스피부과의원 신사점 박지현 원장

울쎄라는 고강도의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해 처진 살을 리프팅하는 원리로, 콜라겐과 엘라스틴 재생으로 피부탄력과 잔주름 개선을 기대할 수 있고, 눈가 전용 팁을 사용한 아이울쎄라를 통해 처진 눈매와 눈썹, 눈 밑 지방 리프팅에도 적용 가능하다.

또한 써마지는 고주파 에너지를 통해 노화된 콜라겐을 자극하는 원리로, 깊은 주름의 개선과 피부 탄력 개선을 기대할 수 있으며, 울쎄라와 마찬가지로 눈가 전용 팁을 사용해 처진 눈꺼풀, 눈가 주름 타이트닝 등 아이써마지 시술로 활용할 수 있다.

닥터스피부과의원 신사점 박지현 원장은 "단일시술 이외에도 울쎄라와 써마지FLX 시술을 결합한 울써마지 시술도 있는데, 복합적인 타이트닝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시술자의 경험에 따른 결과와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시술 계획이 달라지기 때문에 피부과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라고 당부했다.

또한 "병원을 선택할 때는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키닥터가 시술하는 곳인지, 정품 팁을 사용하는지, 울써마지 시술 경험은 많은지 등을 꼭 체크해야하며, 울쎄라와 써마지를 포함해 인모드, 프로파운드 등 다양한 장비를 보유해 맞춤 시술을 할 수 있는 곳인지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