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1.17 10:18

'생활의달인' 오늘(17일), 실면도 달인-암산 최강 달인-비건 빵 달인-자춘결&볶음밥 달인 소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17일) 밤 9시에 방영되는 <생활의 달인>에서는 실면도 달인, 암산 최강 달인, 비건 빵 달인, 자춘결&볶음밥 달인이 소개된다.

▲ SBS '생활의 달인' 실면도 달인

<실면도 달인>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뜨거운 관심을 받는 피부미용! 큰 자극 없이 매끈한 피부를 원한다면? 서울 중구에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기술과 뛰어난 손놀림으로 사람들을 모으는 달인이 있다. 섬세한 손길이 피부에 닿는 순간 화장이 탁월하게 흡수될 뿐만 아니라 잔주름 예방까지 가능하다고. 명주실 하나로도 최상의 효과를 보여주는 실면도의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본다.

▲ SBS '생활의 달인' 암산 달인

<암산 최강 달인> 

그동안 우리를 놀라게 했던 암산의 달인들! 사칙연산은 기본, 10자리 수 계산까지 빠르게 해냈는데. 이번엔 성인 대결이다! 어린 시절부터 암산계에서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다는 이들이 펼치는 진검승부. 자타공인 최고의 암산 달인은 과연 누가 될지. 상상을 초월하는 암산의 세계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된다.

▲ SBS '생활의 달인' 비건 빵 달인

<비건 빵 달인>

소화가 잘 된다는 독특한 비건 빵의 등장! 가장 기본인 통밀빵부터, 단호박 치즈 통밀빵, 올리브 치즈 통밀빵까지! 그 속에는 달인만의 독특한 누룩 발효 과정이 숨어있다. 가족이 먹는 빵이라고 생각하며 빵에 자연스러운 단맛을 담아 이스트 없는 빵을 만든다는 신현호 (男 / 53세) 달인. 그 속에는 특별하고 따뜻한 사연이 숨어있다는데. 달인만의 섬세함과 철학을 <생활의 달인>에서 확인해본다.

▲ SBS '생활의 달인' 자춘결 달인

<자춘결&볶음밥 달인>

포항 시내에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이곳! 포스부터 남다른 이 집은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는데. 해산물을 가득 담은 자춘결과 고슬고슬한 볶음밥이 이 집의 인기 메뉴. 고슬고슬하면서도 적당히 기름이 밴 볶음밥 위에 무심한 듯 익힌 계란후라이를 올리면 이 집만의 볶음밥 완성.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다는 볶음밥의 명가를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보자. 

실면도 달인, 암산 최강 달인, 비건 빵 달인, 자춘결&볶음밥 달인은 오늘 1월 17일 밤 9시에 <생활의 달인>에서 방영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