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1.13 15:03

‘나는 몸신이다’ 3인 3색 다이어트 금손 트레이너의 다이어트 솔루션 공개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3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3인 3색 다이어트 금손 트레이너 특집을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2022년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지방이 계속 우리 몸에 쌓이면 각종 염증 반응을 일으키는 건 물론, 혈관에 기름이 끼어 심혈관질환, 뇌졸중 등 다양한 질환을 일으키게 되는데. 이에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해줄 3명의 금손 트레이너를 오늘 ‘나는 몸신이다’에서 만나본다. 또한 이들과 함께 건강한 몸을 되찾은 사람들이 등장해 각양각색의 노하우를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먼저, 지방으로 인해 혈액 수치는 물론 거동이 힘들만큼 건강이 망가진 사람들이 살기 위해 찾아간다는 고도비만 전문 트레이너 김용수 몸신. 그와 함께 운동한 사람들의 평균 감량 체중은 4-50kg, 최대 80kg을 감량한 사람도 있을 정도라는데. 건강을 되찾는 것이 핵심인 만큼 잘 먹고 건강하게 운동하는 것이 다이어트의 핵심. 과연 고도비만을 탈출하게 만들어준 금손의 방법은 무엇일까.

두 번째 등장한 몸신은 지방이 있던 자리를 탄탄한 근력으로 채워주는 류경희 트레이너. 우리 몸에서 근육이 가장 많이 몰려 있는 엉덩이를 키우면 살도 빠지고 탄력 있는 몸을 만들 수 있다는데. 엉덩이 근력을 키울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효과 빠른 운동법을 공개한다. 이어 마지막으로 등장한 디톡스 전문 트레이너 고유라 몸신. ‘디톡스 주스’와 ‘디톡스 호흡’ 두 가지 방법으로 3주 만에 라인이 살아나는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한다. 먹고 숨 쉬는 것만으로도 군살이 정리되는 방법이 무엇일지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게스트로는 개그우먼 이희경이 함께한다. 태어날 때부터 우량아였다는 이희경은 유치원시절을 제외하곤 늘 과체중으로 살았다고. 평생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모든 다이어트를 섭렵했다는 그녀는 이날 공개된 금손 트레이너들의 운동법을 배운 후 최고의 운동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만년 다이어터 이희경도 반한 3인 3색 다이어트 금손 트레이너들의 솔루션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긁지 않은 복권! 대신 긁어드립니다. 3인 3색 다이어트 금손 트레이너 특집’편 방송은 1월 13일 저녁 8시 10분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