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1.06 17:46

‘나는 몸신이다’ 탈모부터 머릿결까지 관리할 수 있는 모발 건강 솔루션 공개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6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한 특급 솔루션을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머리를 감아도 두피가 가렵고, 머리카락이 잘 빠진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우리나라 사람 5명 중 1명은 두피 건강이 악화되었다고 할 정도로 한 해 두피 진료비가 200억대가 넘어가며, 두피 건강을 지키기 위한 의료 제품 시장의 규모는 무려 4억원에 달한다는데. 해마다 진료비와 시장 규모도 점점 더 커지고 있다고. 바로 ‘두피’에 문제가 생기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는 뜻이다.

누구나 한 번쯤 겪는 흔한 증상이지만, 별거 아니라고 생각해 관리하지 않으면 각종 비듬, 지루성 두피염 등 두피 질환부터 심각한 탈모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두피도 피부처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1,000여명이 넘는 외국인들이 찾아올 정도로 16년 동안 두피, 탈모 질환을 전문으로 치료하는 이문원 한의학 박사가 출연해,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한 특급 솔루션, ‘아마씨 샴푸’와 ‘아마씨 헤어팩’에 대한 정보와 그 효과를 낱낱이 공개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개그맨 서남용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평소 머리를 감아도 생기는 두피 각질과 빗질이 어려운 푸석한 모발 때문에 고민이라 밝힌 그에게 주어진 특급 솔루션 미션이 주어졌는데. 그것은 바로 8일 동안 ‘아마씨 샴푸’와 ‘아마씨 헤어팩’ 사용. 녹화 당일까지도 아마씨 샴푸와 아마씨 헤어팩을 사용하며 열정적으로 체험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8일 동안 그의 두피와 모발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스튜디오에서 그 생생한 변화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두피와 모발 건강에 대해 알려줄 각종 전문가도 모인다. 두피 사우나의 열풍을 일으키셨던 두피, 모발 관리 전문가 탁미숙 원장, 탈모 관련 스타일링 전문 헤어디자이너 엘 대표인 23년 차 헤어디자이너 김현정 원장이 누구나 쉽게 두피와 모발을 지키는 법에 대해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또한, 두피 건강의 기본인 깨끗한 두피를 위한 ‘아마씨 샴푸’와 빗자루 머릿결에서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만들어줄 ‘아마씨 헤어팩’을 만드는 방법을 공개하고 평소 두피와 모발에 고민이 있는 특별 사례자를 모셔 그 효과를 다시 한 번 검증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두피도 피부다! ‘탈모부터 머릿결까지 관리할 수 있는 아마씨 샴푸와 아마씨 헤어팩’ 편 방송은 1월 6일 저녁 8시 10분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