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1.04 14:07

블랙핑크 지수, 대담하고 모던한 감성 화보 공개

▲ 데이즈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2년 1월호를 통해 지수와 디올이 빚어낸 궁극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커버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꾸뛰르를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에서 지수는 디올 뷰티의 ‘NEW 디올 2022 뉴 룩 컬렉션’과 ‘2022 NEW 포에버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7가지 무드로 변주한 매혹적인 뷰티 씬을 선보였다. 아이코닉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모던 레이디 룩에서부터 뉴트럴 톤의 프렌치 시크 룩, 고급스러운 꾸뛰르 터치가 느껴지는 클래식 룩 등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것.

▲ 데이즈드 제공

지수는 <데이즈드>와 인터뷰에서 하운즈투스 패턴의 패키지가 인상적인 뉴 룩 컬렉션을 사용한 소감도 들려줬다. “하운즈투스 패턴과 패키지가 잘 어우러져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데, 사용했을 때도 제품별 특징이 잘 표현되는 게 디올 뷰티의 매력인 것 같아요. 시즌마다 바뀌는 패키지도 액세서리처럼 고급스럽고 예뻐 받는 순간 기분이 좋아져요.” 극강의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는 파운데이션 포에버 플루이드를 사용한 지수는 “글로시한 파운데이션은 밝고 빛나는 피부를 표현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글로시한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으로 가볍게 피부 메이크업을 하면 피부에서 자연스러운 광이 올라오면서 더 건강하고 우아해 보이는 것 같아요. 반대로 매트한 파운데이션은 좀 더 과감하게 루즈 디올 립스틱과 함께 색조 메이크업을 할 때 사용하면 좋아요.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줄 때요.”라 전했다.

▲ 데이즈드 제공

한편 지수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자신의 가치관도 들려줬다. “언제나처럼 두려움 없이, 과감하게 도전하고 싶어요. 늘 평탄할 수는 없겠지만 그럼에도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할 거예요. 그리고 계속해서 나를 들여다보면서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지수는 팬클럽 ‘블링크’에 관한 감사함도 잊지 않았다. “제가 이룬 모든 것은 블링크의 전폭적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어요. 2022년에도 저와 함께 걸어가주셨으면 좋겠어요.(웃음)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테니 우리 함께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에는 꼭 더 자주 봐요! 사랑합니다!”

지수의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1월호와 홈페이지 (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데이즈드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