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2.31 11:56

데몬토큰, 2022년 데몬X 코인 및 NFT 캐릭터 블라인드 박스 판매에 나설 것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전 세계적으로 디파이(DeFi)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데몬코인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inance Smart Chain, BSC) 기반의 데몬 파이낸스(Demon Finance)에서 발행하는 코인이다. 데몬 파이낸스는 금융 금고와 특수 NFT 캐릭터가 장착된 메타버스 게임에 통합된 2개의 에코 시스템으로 구성돼 있다고 밝혔다. 

데몬 파이낸스는 모든 사람이 디파이 채굴에 참여하고 제한된 데몬코인 및 데몬X 코인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블록체인 기술로 수익 창출과 게임 경험의 균형을 해결하면서 거래, 교환, 스테이킹, 수익 등을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한다.

데몬코인에 더해 2022년 1분기에 판매를 시작할 데몬X 코인은 공급이 제한돼 있는 것으로, 데몬 파이낸스 생태계를 관리하기 위해 통합됐다. 게임 과정에서만 생산되므로, 메타버스 게임에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육성하기 위해 데몬X를 소모해야 한다.

한편 데몬 파이낸스는 최근 데몬 애그리게이터 서비스를 론칭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데몬 파이낸스는 현재 팬케잌스왑에 상장이 진행 되어 있으며, 2022년 부터는 데몬X 코인 및 NFT 캐릭터 블라인드 박스 판매에 나설 것”이라면서 “데몬X 게임파이 메타버스 출시는 물론 투자, 육성 및 공동 개발을 통해 더 많은 디파이 프로토콜을 출시해 데몬 에코시스템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