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12.29 08:53

미모의 번역가 김은진, 아찔한 금빛 원피스로 맥심 표지 장식

▲ 맥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남성지 맥심이 금빛 찬란한 표지로 장식한 2022년 1월호 ‘Money(돈)’ 편으로 새해를 연다.

맥심은 신년 첫 호의 통권 주제를 ‘Money(돈)’으로 잡고 현직 번역가이자 맥심 모델로 활약 중인 미스맥심 김은진을 정기구독자용 한정판 표지에, 미모의 호랑이띠 치어리더 김하나를 일반 서점용 표지에 각각 등장시켰다. 

특히 정기구독자용 한정판 표지는 금빛 찬란한 배경에, 블랙과 골드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금빛 액세서리를 착용한 미스맥심 김은진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담겨 눈길을 끈다.

맥심은 사진과 함께 “돈은 돌고 돌아서 돈이다”, “2022년 돈벼락 부르는 맥심의 황금 만능주의 에디션”이라는 문구를 적었다.

미스맥심 김은진의 금빛 표지 화보를 진행한 맥심 이영비 편집장은 “새해엔 독자들께 좋은 일만 있기를 바라며 표지를 온통 금칠했다. 손 대는 모든 것이 금이 되는 미다스의 왕 신화를 맥심식으로 섹시하게 재해석했는데, 이 콘셉트를 잘 이해해준 은진 씨 덕에 잘 나온 것 같다. 김은진이 아니라 ‘금’은진이다”라고 말했다.

김은진은 표지 화보에서 입은 금빛 튜브톱 드레스와 골드 하이레그 비키니, 굵은 골드 체인, 그리고 금빛 물감으로 몸을 칠한 과감한 보디페인팅 연출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섹시하게 미다스의 왕 신화를 표현했다.

“작년엔 명동 한복판에서 비키니 화보를 찍고, 이번엔 몸에 금칠까지 했다. 맥심에서 어려운 화보는 다 나한테 시키는 것 같다”라고 말한 김은진은 “많은 분들이 코로나 때문에 정신적으로, 경제적으로 쉽지 않은 시간을 보냈다. 맥심에 실린 제 화보로 모두들 금빛 기운을 받아가시면 좋겠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