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문화
  • 입력 2021.12.28 09:40

LOVE FNC, 2021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 성료

▲ FNC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설립한 비영리 공익재단 LOVE FNC의 2021년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은 올해로 7년째 진행하고 있는 LOVE FNC재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이다. FNC엔터테인먼트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2018년부터 현대백화점그룹과 함께 하고 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특히 예체능 분야의 교육 격차가 심각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LOVE FNC의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은 사회적 경제적 어려움으로 음악에 대한 꿈을 꾸지 못하는 청소년들을 지원하고 있어 그 의미가 더 특별하다.

특히 올해는 LOVE FNC가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을 마치며 밴드팀의 합주와 댄스팀의 커버 영상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밴드 명가인 FNC엔터테인먼트와 현대백화점그룹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아이들의 멋진 모습을 영상에 담아냈다.

LOVE FNC는 매년 열심히 참여하는 아이들이 직접 전문 공연장에서 배운 것을 뽐낼 수 있는 송년 콘서트 ‘알고보면 아름답고 심쿵한 콘서트’를 개최해왔다. 2018년엔 엔플라잉, 2020년엔 피원하모니가 특별 공연을 진행하였고, 2019년엔 SF9 인성이 MC로 참여해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메이킹 영상으로 대체하였으며 해당 영상은 LOVE FNC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설립한 비영리 공익재단 LOVE FNC의 2022년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은 내년 3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