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1.12.27 11:00

[공식] MLD 측, '모모랜드 선발 과정 부정 없었다 KBS 정정보도'

▲ 모모랜드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LD엔터테인먼트 측이 모모랜드 멤버 선바로과정에서 부정행위가 없었음을 법원이 인정했고 KBS 측이 정정보도를 했다고 밝혔다.

MLD 측은 지난해 1월 'KBS 뉴스9'이 Mnet '모모랜드를 찾아서' 중 멤버 선발 과정에 부정행위가 있었다고 주장했지만 법원과 언론중재위원회에 KBS의 악의적 편파 보도에 대한 사과와 정정보도를 요청했고 지난 25일 KBS 측이 이를 인정했다고 전했다.

아래는 MLD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2020년 1월 7일 'KBS 뉴스9' 측은 2016년 7월부터 두 달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중 멤버 선발 과정에서 부정행위가 있었고 이에 대한 혐의를 당사가 인정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당사는 법무팀을 통해 법원과 언론중재위원회에 KBS 측의 악의적 편파 보도에 대한 정식 사과와 신속한 정정보도를 요청했습니다. 
 
법원은 당사의 손을 들어줬고 지난 25일 'KBS 뉴스9' 측은 방송 말미 정정보도문을 보도하였습니다.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의 멤버 선발 과정에 일체의 부정행위는 없었으며 공정한 절차에 의해 진행되었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당사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