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2.23 10:03

비트겟, VIP 서비스 런칭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 비트겟이 VIP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런칭한 ‘Bitget VIP Club’은 거래량이 높은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이다. VIP는 레벨로 등급이 나눠지며, 선물 거래량에 따라서 레벨 5부터 레벨 1까지 등급이 부여된다. 최소 기준은 선물 거래량 2천만 달러 이상으로 레벨 5부터 시작된다. 선물 거래량이 2억 달러 이상인 경우 최고 등급인 레벨 1로 선정된다.   

비트겟 관계자는 "해당 서비스는 VIP 전용 고객서비스 담당자와 1대1 상담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비트겟 사용자뿐만 아니라 타 거래소 사용자 또한 거래량 증빙자료와 함께 조건에 제시된 선물 거래량을 달성할 수 있다면 곧바로 심사를 통해 ‘Bitget VIP Club’에 가입할 수 있다"라며 "최초 선물 계정 입금액이 5만 달러 이상 되면 굿즈를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선물 거래 10만 달러 이상 3회 진행될 시에 소정의 USDT 증정금이 지급된다"고 밝혔다. 

이어 "VIP 전용 혜택으로는 실시간 1:1 고객상담이 가능하고 생일, 명절 등 각종 기념일 기프트가 증정된다. 또한, ‘Bitget VIP Club’ 특별 기획상품을 비롯해서 VIP 사용자들을 위한 별도의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 중이며, BGB 에어드랍 혜택 및 프리세일 기회가 혜택으로 주어진다"고 덧붙였다. 

‘Bitget VIP Club’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트겟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