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12.22 14:23

반소영, 결혼식 현장 화보 공개

▲ 린브랜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반소영이 뜨거운 축하를 받으며 웨딩마치를 울렸다.

소속사 린브랜딩은 22일 반소영의 우아하고 세련된 비주얼이 돋보이는 결혼식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 린브랜딩 제공

화보 속 반소영은 ‘여신’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화이트 드레스로 독보적 미모를 뽐내고 있으며, 존재 자체만으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한복을 입은 사진에서는 단아하고 우아한 고품격 매력까지 선사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반소영은 반려자인 김성 PD와는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그 누구보다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여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 린브랜딩 제공

반소영은 지난 19일 가족, 지인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반소영의 남편인 김성 PD와 ‘전국방방쿡쿡’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상엽이, 축가는 가수 황치열이 맡아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사랑꾼 배우 최수종이 축사를 선사해 부부로서 첫걸음을 내딛는 반소영, 김성 PD 부부를 축복해 더욱 큰 의미를 전했다.

한편 반소영은 지난 2004년 초콜릿 브랜드 모델로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딛었으며, 이후 ‘아이엠샘’을 시작으로 ‘공주의 남자’, ‘해피시스터즈’, ‘청년경찰’, ‘더 씨엠알’, ‘레미제라블’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연극 무대 등을 오가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앞으로 오리지널 공포 옴니버스 시리즈 ‘헤이, 마몬스’에 출연하는 등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린브랜딩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