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21.12.21 10:57

리만코리아, 뉴욕 타임스퀘어ㆍ국내 옥외광고 송출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미국 뉴욕과 국내 옥외광고 현장을 담은 기업 영상이  공개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0~11월, ㈜리만코리아는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의 TV CF를 소재로 한 옥외광고를 뉴욕 타임스퀘어를 비롯하여 서울과 대전, 대구 및 부산 등 전국 11개 매체에 선보인 바 있다.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부와 전국 각지에서 방영된 옥외광고 현장을 담은 이번 송출 영상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약속하고 실천하고자 하는 리만코리아의 CSR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영상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사람들의 도전을 함께하며,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지속가능한 사회와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리만코리아의 의지를 보여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지난 18일, 자선음악회 ‘The light’를 서울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에서 성료했다.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동혁이 참여해 큰 이목을 끌었다. 이 행사로 모인 기부금은 약 8.5억 원이며, 리만코리아에서 모인 기부액만큼 CJ도너스캠프가 기부하는 매칭그랜트방식으로 기부금이 조성됐다. 이 기부금은 모두 아동, 청소년 교육 및 문화 개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리만코리아는 한부모, 미혼모 등 여성 대상 기부, 소외계층 대상 기부, 소외 아동 예방 캠페인, 서울 메세나 지원 사업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약속하고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