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2.09 09:04

주한 이탈리아 상공회의소,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 31일까지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주한 이탈리아 상공회의소(ITCCK, 이하 상공회의소)’가 ‘2021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상공회의소에 따르면,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은 오리지널 이탈리안 레시피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것과 함께 이탈리안 식음료를 홍보하기 위한 행사로,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매년 개최되어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했다.

해당 행사는 오는 11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19곳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페스티벌 참여자들에게는 12월 31일 이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페스티벌 참여 방법은 상공회의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행사기간 내에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19곳의 레스토랑 중에서 2곳 이상 방문해, 음식 사진 및 메뉴 이름과 함께 레스토랑을 태그하고 해시태그를 사용해서 인스타에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주한 이탈리아 상공회의소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은 아피츄스 코리아(Apicius Korea), 콘래드 아트리오(Atrio), 카페 오미노(Cafe Omino)를 비롯해 콘메 트라토리아(Conme Trattoria), 이탈리(Eataly) 등이다.

회의소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한국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대해 알아보고, 이탈리아 정통 음식을 맛보면서 즐기길 바란다. 또한, 후원사들이 제공하는 상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