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1.30 10:07

'설강화' 정해인-지수, 강렬한 눈빛 캐릭터 포스터 공개

▲ JTBC ‘설강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정해인과 지수의 애수 어린 눈빛이 담긴 '설강화 : snowdrop’(이하 ‘설강화’)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12월 18일(토) 첫방송을 앞둔 JTBC 토일드라마 ‘설강화’가 정해인과 지수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본 방송을 앞두고 처음으로 공개된 ‘설강화’ 캐릭터 이미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검은 바탕을 배경으로 두 캐릭터를 담은 포스터는 2종으로 구성됐다. 깨진 유리 너머로 ‘임수호’역의 정해인과 ‘은영로’역의 지수, 두 사람의 강렬한 표정과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임수호’ 캐릭터 포스터는 고개를 숙이고 있는 정해인의 고뇌하는 듯한 눈빛과 ‘그녀를 향해 운명을 겨누는 남자, 임수호’라는 강렬한 카피로 구성됐다. 주어진 운명과 피할 수 없는 사랑 사이에서 느끼는 내적 갈등과 슬픔이 정해인의 쓸쓸하고 묵직한 분위기와 깨진 유리 조각의 날카로움으로 표현됐다. 여심을 사로잡는 비주얼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여 온 배우 정해인이 만들어낼 미스터리 속 인물 ‘임수호’에 기대가 모아진다.

▲ JTBC ‘설강화’

‘은영로’ 캐릭터 포스터는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지수의 애수 어린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랑에 대한 믿음과 순수함을 간직한 듯한 지수의 모습에 유리 파편의 날카로움이 겹쳐지며 불안감을 더하고 있다. ‘그를 향해 사랑을 겨누는 여자, 은영로’라는 메인 카피는 두 주요 캐릭터에게 어떠한 사건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설강화’는 12월 18일(토)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