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1.26 16:29

윤태화, KBS2 ‘빨강구두’ OST ‘다신 못 볼까봐’ 27일 음원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윤태화가 발라드 감성을 선보였다.

윤태화는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자로 나서서 수록곡 ‘다신 못 볼까봐’ 녹음을 마무리한 후 27일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 ‘다시 못 볼까 봐’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출연을 통해 인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윤태화의 일일 드라마 첫 OST로 매력적인 목소리를 통해 감성짙은 곡 해석력을 보여주었다.

수많은 드라마 OST를 작곡해 온 필승불패와 제이미, 이주용의 합작을 통해 완성한 이 곡은 웅장한 사운드와 애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발라드다. 

‘내일은 미스트롯2’ 출연 이후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미스트롯2 토크 콘서트’, ‘내 딸 하자’ 등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윤태화는 기부 선행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 ‘빨강 구두’(연출 박기현, 극본 황순영)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최명길, 소이현, 박윤재, 선우재덕 등 출연진들이 드라마 몰입도를 높여주는 가운데 종영을 앞두고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윤태화의 ‘다신 못 볼까봐’는 27일(토) 정오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