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1.26 10:05

오버플로우, 시각장애인 위한 '땡큐 2021' 행사 진행

▲ ㈜오버플로우 박현규 이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버플로우가 오는 27일(토)에 성동안심상가 교육장에서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시각장애인들에게 위로와 격려가 되는 ‘Thank you 2021 with Overflow’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버플로우 회사 소개 및 보조공학기기 제품 설명 및 시연을 할 예정이며, 특히 론칭을 앞두고 있는 ‘플로위’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진행할 계획이다.

‘플로위’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AI 독서확대, OCR, 화면확대 프로그램, 저시력에 특화된 플로위 줌기능, 원거리 화면 공유 및 확대 기능인 플로위 캐스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목)까지며, 당일 현장 접수는 불가하다. 대면 참가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비대면 유튜브 생중계 행사도 동시 진행하고 있으며, 유튜브 온라인 중계 링크는 참석 신청자에 한해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상으로는 참석한 모든 분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플로위웍스 3개월 무료 구독 서비스, 스타벅스 1만 원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고 행사 당일 현장에 참석한 분들께 한해 애플워치 7세대(1대), 에어팟 프로(3대), 버사노트(5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버플로우 관계자는 “시각장애 보조공학 기업 오버플로우와 2021년 한 해 동안 시각장애 보조공학 발전에 힘이 되어 주신 많은 분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Thank You 2021 with Overflow'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지금까지 오버플로우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다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해 더욱 나은 2022년을 만들어가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