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1.23 10:52

이삭토스트, 24일 단 하루 SKT ‘티-데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가 통신사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8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삭토스트 측은 "오는 24일 SKT ‘티-데이(T-Day)’를 맞아 단 하루,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 ‘햄치즈토스트’를 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존 판매가(2,600원) 대비 80%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T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T멤버쉽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1인당 1장만 사용이 가능하고, 프로모션 참여매장은 이삭토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햄치즈토스트’는 달콤한 이삭 소스가 발린 토스트에 신선한 계란과 옥수수, 햄, 치즈 등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이삭토스트의 대표메뉴로, 가장 대중적인 맛의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이삭토스트에 보내주시는 고객 분들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SKT T멤버십과 함께 ‘티-데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삭토스트의 대표메뉴인 ‘햄치즈토스트’를 단돈 500원에 맛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고객 분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