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21.11.23 10:48

반디, 카카오 선물하기 공식 브랜드관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11월 22일 카카오 선물하기에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입점을 기념해 플라워비타 퍼퓸 핸드크림과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노르딕디어 핸드크림을 포함해 다양한 세트의 기획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입점된 반디의 기프트세트는 총 14가지 구성이다. 노르딕디어 핸드크림부터 플라워비타 핸드크림, 핸드&큐티클 케어 라인, 풋 케어 라인 티스파, 건강한 손톱을 만들어줄 네일 큐어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의 세트 상품을 선보이는데, 전용 기프트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반디 플라워비타 퍼퓸 핸드크림 세트는 본품(50ml)과 미니 사이즈(10ml) 구성으로, 플라워비타 라인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베이비코튼과 피오니블라썸을 옵션으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반디 스위츄얼 노르딕디어 핸드크림은 2021 블루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사슴 모티브에 블루 컬러가 어우러진 패키지로 추위 속에서 생활하는 에스키모인의 지혜를 담은 악건성 보습 크림이다. 노르딕디어 핸드크림 세트는 기존 제품보다 2배 커진 점보 사이즈(100ml)와 미니 백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20ml) 구성이다. 넉넉한 용량을 원하는 고객과 휴대성이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의 취향에 맞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