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1.22 11:20

비트립스, 23일부터 이벤트 페스타 시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비트립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3일부터 자체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페스타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비트립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총 5가지로 아이돌 멤버와 유명 댄서의 애장품 및 포토카드 응모부터 샤넬백 99% 할인 래플 추첨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라며 "특히 아이돌 멤버 관련 이벤트의 수익금은 복지재단에 기부된다"고 밝혔다.

이어 "가장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모바일 앱 이벤트는 샤넬 플랩백 응모 이벤트로, 행운의 주인공은 해당 상품의 1%에 해당하는 응모액을 지불하고 샤넬백을 제공받을 수 있다"라며 "아이돌 멤버와 유명 댄서의 추억이 담긴 애장품과 미공개 포토카드 응모 이벤트 또한 팬들에게 단비 같은 소식으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비트립스 공식 몰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앱에서 진행되는 4종의 이벤트는 다가오는 11월 23일부터 28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비트립스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최대 50% 할인 이벤트가 11월 23일부터 12월 5일까지 13일간 진행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현재 비트립스(BTRIPS)는 "비트 글로벌(구 빗썸 글로벌),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의 BTC 마켓에 상장되어 있어 BTR을 직접 구매하여 응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고 있는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응모액 상당의 BTR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