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1.05 09:53

ADORA(아도라), 동화 감성 담은 ‘MAKE U DANCE’ 발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아도라(ADORA)의 데뷔 디지털 싱글이 발매된다.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아도라의 데뷔곡 ‘MAKE U DANCE (feat. 은하 of VIVIZ)’는 트렌디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동화같이 아름다운 프리-코러스와 상반되는 후렴구의 대비가 마치 한편의 잔혹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이번 곡은 걸그룹 비비지(VIVIZ)의 멤버 은하가 피처링에 참여했고 아도라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나섰다. 

아도라의 소속사 오라 엔터테인먼트는 “아도라의 데뷔곡 ‘MAKE U DANCE’는 두 아티스트가 해석한 각자의 파트를 통해 뚜렷하게 드러나는 개성과 함께 만들어내는 조화로움과 케미가 돋보이는 곡이다. 아티스트로 새 출발을 알린 아도라와 VIVIZ 결성 후 첫 활동을 시작한 은하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아도라는 빅히트 뮤직(이하 빅히트) 소속 인하우스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봄날’, ‘Not Today’ 등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대표곡 및 수록곡 작업에 다수 참여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로 데뷔곡 ‘MAKE U DANCE’를 통해 신비로우면서도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예고한다.

특히 하이라이트 양요섭, 손동운, 아도라와 함께 BTS,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곡을 작업했던 하이브 뮤직 프로듀서 Pdogg(강효원), Slow Rabbit(권도형) 등은 데뷔곡 작업 과정을 담은 유튜브 딩고뮤직의 콘텐츠 ‘띵곡가들’에서 'MAKE U DANCE'를 듣고 음악성에 대한 극찬과 응원을 전하며 아티스트로 첫 발을 디딘 아도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아도라의 데뷔곡 ‘MAKE U DANCE (feat. 은하 of VIVIZ)’의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딩고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