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11.04 10:43

'오징어 게임' 이유미, 강렬한 존재감 뽐내는 화보 공개

▲ 데이즈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1년 11월호를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속 지영 역으로 존재감을 확실하게 알린 배우 이유미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이유미는 <데이즈드>와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비하인드 스토리와 2021년 부일영화상에서 영화<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신인상을 거머쥔 수상 소감 등에 대해 솔직하게 대화를 나눴다.

▲ 데이즈드 제공

“현장 분위기가 정말 조용했어요. 상을  받으러 올라간다고 해도 실감이 안 날 거라고 생각했죠. 담담하고 편하게 참석했는데 제 이름이 딱 나오는 거예요. 그때부터 느낌이 이상했어요. 한 번도 상이라는 걸 이 손으로 잡아본 적이 없었거든요. 누군가 잘했다고 칭찬해주면서 상을 주는데, 너무 생소한 느낌이었어요. 그동안 연기한 노력을 인정받는 것 같았어요. 정말 뿌듯했죠.” 2021년 부일영화상 수상 소삼을 말하던 중 보인 눈물에 대해 이유미는 말했다. 

어떤 배우로 기억되기를 희망하는지에 대해 묻는 질문에 “계속 궁금한 배우로 기억됐으면 좋겠어요. 이 영화에 나오든 저 드라마에 나오든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는 그런 배우, 이번에는 어떻게 할까, 어떤 캐릭터일까, 어떤 모습일까 궁금증을 유발하는 배우가 되고싶어요.”라 전했다. 
  
배우 이유미와 <데이즈드>가 완성된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11월호와 홈페이지 (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데이즈드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